회원가입

회원가입

[필수] 이용약관
여행사 전용메뉴이므로 일반고객은 가입하실 수 없습니다.
온라인티켓 서비스 이용약관


제 1 장 총칙

제 1 조 (목적)
이 약관은 전기통신사업법 및 동법 시행령에 의하여 (주)온라인투어(이하 “온라인투어”라 한다)에서 운영하는 www.onlineticket.co.kr(이하 “사이트”라 한다)에서 제공하는 인터넷관련서비스 (이하 "서비스"라 한다)의 이용조건 및 절차에 관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정의)
1. 사이트란 온라인투어가 재화 또는 용역을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재화 또는 용역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하며, 아울러 사이트를 운영하는 사업자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
2. 이용자란 사이트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온라인투어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3. 회원이라 함은 온라인티켓사이트에 사업자정보를 제공하여 이 약관에 동의하고 회원등록을 완료한 법인자(사업자등록번호가 있는 단체 포함)로서, 온라인티켓사이트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으며, 온라인티켓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4. 비회원이라 함은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온라인투어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제 3 조 (약관의 명시와 개정)
1. 온라인투어는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및 대표자 성명, 영업소 소재지, 주소(소비자의 불만을 처리할 수 있는 곳의 주소를 포함), 모사전송번호, 전자우편주소, 사업자등록번호,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일반여행업신고번호 등을 이용자가 쉽게 볼 수 있는 초기 서비스화면(전면)에 게시합니다. 단, 약관의 내용은 이용자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2. 온라인투어는 약관의규제에관한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등에관한법률, 소비자보호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3. 온라인투어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약관은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 계약에 대하여는 개정전의 약관이 적용됩니다. 다만, 기존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가 개정된 약관 조항의 적용을 받기를 원한다면, 온라인투어에 이를 송신하여 온라인투어의 동의를 얻어야 한다.
4. 온라인티켓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사이트의 서비스 초기화면에 적용일 7일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게시하는 방법으로 그 내용을 공지합니다.


제 4 조 (약관의 효력)
1. 이 약관은 서비스를 통하여 이를 공지하거나 전자우편, 기타의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함으로써 약관 시행일로부터 그 효력이 발생합니다. 이는 약관의 개정 시에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2. 개정약관은 기존 약관에 동의하여 가입한 고객에게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제 5 조 (약관 외 준칙)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않은 사항은 이용자가 신청한 해당서비스의 개별약관에 따르며,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정부가 제정한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및 기타 관계법령의 규정에 따릅니다.


제 2 장 회원가입

제 6 조 (회원가입신청)
1. 회원가입은 이용자의 회원가입신청과 이 약관에 대한 동의표시를 함으로써 이루어집니다.
2. 회원가입은 이용자번호(ID) 단위로 신청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회원가입신청은 신청자의 신원확인 및 배송정보 수집 등을 위하여 온라인 가입신청 양식에 온라인투어가 요청하는 아래의 필수 정보들을 기재하여 신청합니다. 그 외의 정보는 선택사항으로 합니다.

ㆍ이용자번호(ID)
ㆍ비밀번호(Password)
ㆍ성명(실명/영문명)/법인명
ㆍ전화번호
ㆍ주소

3. 위의 내용 이외에도 온라인투어에서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내용을 추가로 덧붙일 수 있으며, 이 사실을 공고합니다.
4. 온라인투어는 이용자가 회원가입 신청시 기재하는 모든 회원정보는 실제 데이터인 것으로 간주합니다. 이에 고의ㆍ과실 여부를 불문하고 허위의 정보를 기재하신 회원은 법적인 보호를 받으실 수 없으며, 서비스 제공의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5. 회원가입을 신청할 경우 온라인투어는 법인 사업자등록증사본, 법인등기부등본 등의 관련자료를 요구하며, 법인 이용자는 해당 서류를 온라인투어로 전송하여야 합니다.

제 7 조 (회원가입신청 승낙 및 거절)
1. 회원가입은 이용자의 회원가입신청에 대하여 온라인투어가 승낙함으로써 성립합니다. 이용자의 회원가입신청에 대한 온라인투어의 승낙시점은 회원가입완료의 메시지창이 표시되거나, 시스템상으로 로그인이 가능해진 시점으로 봅니다.
2. 온라인투어는 다음에 각호에 해당하는 이용신청에 대하여는 이를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① 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하였을 때
② 동일한 사용자가 중복해서 신청하였을 때
③ 이용 신청시 필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하여 신청하였을 때
④ 사회의 안녕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하였을 때
⑤ 기타 온라인투어가 정한 이용신청요건이 미비되었을 때
⑥ 전자우편주소가 정확치 않은 경우 (확인 불가능한 경우)
⑦ 이용자가 법인사업자등록증, 법인등기부등본 등 온라인투어가 요구하는 관련 서류를 제출하지 않았을 때

제 8 조 (회원정보의 변경)
회원은 회원가입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에는 즉시 온라인 상에서 직접 수정을 해야 하며, 이를 이행하지 않아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 온라인투어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제 9 조 (회원탈퇴 및 자격상실)
1. 회원은 온라인투어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원의 탈퇴요청이 있을 시에 온라인투어는 즉시 해당 회원을 탈퇴 처리합니다.
2. 회원이 다음 각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온라인투어는 회원자격을 제한 및 삭제할 수 있습니다.
① 가입신청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② 설비에 여유가 없거나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③ 기타 온라인투어가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제 10 조 (회원에 대한 통지)
① 온라인투어는 회원에 대한 통지의 방법으로 서비스 초기화면에 대한 공지, 회원이 가입당시 기재한 전자우편주소, 전화번호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② 온라인투어는 불특정다수 통지의 경우에는 서비스 초기화면에 1주간 그 내용을 게시함으로써 개별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 3 장 서비스이용 및 중지

제 11 조 (서비스 종류 및 변경)
1. 온라인투어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종류는 아래와 같습니다.
ㆍ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정보제공 및 구매계약의 체결
ㆍ구매계약이 체결된 재화 또는 용역의 배송
ㆍ기타 온라인투어가 정하는 업무
2. 온라인투어는 재화 또는 용역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경우에는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변경된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즉시 공지합니다.
3. 온라인투어는 제공하는 서비스의 내용과 종류를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사항은 제10조의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공지합니다.

제 12 조 (서비스 이용)
1. 서비스 이용은 온라인투어가 제7조 1항에 따라서 회원가입신청을 승낙한 때로부터 즉시 개시 됩니다. 다만, 제7조 2항에 해당하는 경우에 한하여 개시시점이 연기될 수 있습니다.
2. 서비스의 이용시간은 온라인투어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장애, 기타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설비의 점검 등 온라인투어가 필요한 경우 또는 설비의 장애, 서비스의 이용폭주로 인하여 발생한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의 이용을 일부 또는 전부 제한할 수 있습니다.

제 13 조 (서비스 이용 요금)
온라인투어가 제공하는 서비스 요금체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 가입 : 무료
- 상품 관련 정보열람 : 무료
- 상품 관련 서비스 예약 및 판매 : 유료
- 온라인투어는 서비스요금을 변경할 수 있으며, 요금에 관한 세부사항은 따로 공지합니다.

제 14 조 (서비스 제공의 중지)
온라인투어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의 일부 혹은 전부의 제공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①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등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②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③ 국가비상사태, 정전,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때

제 15 조 (서비스 이용제한)
온라인투어는 회원이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사전 통지 없이 서비스이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① 타인의 서비스 아이디(ID), 이메일 및 비밀번호를 도용한 경우.
②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한 경우.
③ 가입한 이름이 실명이 아닌 경우.
④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저해되는 내용을 고의로 유포시킨 경우.
⑤ 회원이 국익 또는 사회적 공익을 저해할 목적으로 서비스 이용을 계획 또는 실행하는 경우.
⑥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를 한 경우.
⑦ 기타 온라인투어가 정한 이용조건에 위배되는 경우


제 4 장 책임과 의무

제 16 조 (온라인투어의 의무와 책임)
1. 온라인투어는 이 약관에서 금지하거나 현행 법령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2. 온라인투어는 이용자의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이용자의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안정적인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제 17 조 (이용자번호(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와 책임)
1. 이용자번호(ID) 및 비밀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2. 온라인투어는 이용자번호(ID)에 의해 이용자 관리업무를 수행하며 온라인투어가 인정하는 정당한 사유가 없는 한 이용자는 이용자번호(ID)를 공유, 양도, 임대 또는 변경할 수 없습니다.
3. 이용자는 이용자번호(ID) 및 비밀번호를 도난당하거나 제3자에게 사용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온라인투어에 통보하고 지시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4. 이용자에게 부여된 이용자번호(ID) 및 비밀번호의 관리소홀, 부정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제 18 조 (이용자의 의무)
1. 이용자는 관계법령, 본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주의사항 등 온라인투어가 통지하는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온라인투어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2. 이용자는 온라인투어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어떠한 영리행위도 할 수 없습니다.
3. 이용자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온라인투어의 사전 승낙 없이 복사, 복제, 변경, 번역, 기타의 방법으로 이를 사용하거나 타인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
4. 이용자는 이용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에는 온라인을 통해 수정을 해야 합니다. 수정을 하지 않아서 발생하는 이용자의 피해에 대한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5. 이용자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① 다른 회원의 이용자번호(ID)를 부정 사용하는 행위
② 범죄행위를 목적으로 하거나 기타 범죄행위와 관련된 행위
③ 선량한 풍속, 기타 사회질서를 해하는 행위
④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모욕하는 행위
⑤ 타인의 지적재산권 등의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⑥ 해킹행위 또는 컴퓨터바이러스의 유포행위
⑦ 타인의 의사에 반하여 광고성 정보 등 일정한 내용을 지속적으로 전송하는 행위
⑧ 서비스의 안정적인 운영에 지장을 주거나 줄 우려가 있는 일체의 행위
⑨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⑩ 기타 온라인투어가 부적절하다고 판단하는 행위
6. 이용자는 항공티켓 발권요청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다음 각 호의 사항을 반드시 준수하여야 합니다.
① 예약관련 준수사항
가. 개인정보 도용 금지
나. GROUP LATE CANCELLATION 금지
다. TTL 임의 변경 금지
라. NO-RECORD 금지
마. BOOKING CLASS 오적용 금지
바. 실수요 외의 FAKE BOOKING 금지
사. CRS 오용 금지
아. TOUR GUIDE 용 무상항공권 사용 위반 금지
자. 국제항공운송협회(IATA) 및 항공사 등의 금지규정
② 신용카드결제 준수사항
가. 제3자 신용카드결제 요청시 대위결제 증빙서류 제출
나. 협력사(여행업)의 법인, 임직원 신용카드 사용금지
다. 명의인의 동의 없는 신용카드 사용금지
라. 고객 현금 지불 항공권에 대한 신용카드 사용금지(일명 카드깡 행위)
마. 증빙서류 위·변조 금지
바. 고의적 역순, 미사용발권요청 금지
사. 증빙서류(카드압인과 사인 또는 카드사본과 사인) 없는 해외발행 신용카드
사용 금지
아. 국제항공운송협회(IATA) 및 항공사 등의 금지규정


제 5 장 정보의 제공 및 저작권

제 19 조 (정보의 제공)
온라인투어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에 대해서 전자우편, 유선매체, 서신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 20 조 (이용자의 게시물)
온라인투어는 회원이 게시하거나 등록하는 서비스내의 내용물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에 사전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습니다.
① 타 회원 또는 제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②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인 경우.
③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인 경우.
④ 제 3 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⑤ 온라인투어에서 규정한 게시기간을 초과한 경우.
⑥ 해당 게시판의 주제에 관계없는 광고성 내용을 기재한 경우.
⑦ 관계법령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⑧ 온라인투어의 서비스 운영을 방해하거나 기타 온라인투어에 적합하지 않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 21 조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1. 온라인투어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재산권은 온라인투어에 있습니다.
2. 이용자는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취득한 정보를 온라인투어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출판 등의 방법으로 배포하거나 전송하여 영리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제 6 장 손해배상 및 면책조항

제 22 조 (손해배상)
1. 온라인투어는 무료 서비스와 정보 서비스(예: 항공정보 및 예약 등) 이용과 관련하여 이용자에게 발생한 어떠한 손해에 관하여도 책임지지 않습니다.
2. 온라인투어는 온라인투어가 제공하는 상품구매 등 유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와 관련되어 온라인투어의 귀책사유로 발생하는 직접적 손해에 관하여 손님이 기지불한 금액 한도 내에서 배상을 합니다.
3. 이용자의 고의나 과실로 인하여 위 제18조 6항의 금지규정을 위반하여 온라인투어가 고객, 국제항공운송협회(IATA), 항공사, 신용카드온라인투어, 기타 제3자 등으로부터 민·형사상의 고소, 고발, 소송 등을 당하게 되거나 손해배상, 징계 등의 청구가 제기될 경우 이용자는 동 소송·징계의 주체가 되어 자신의 비용으로 온라인투어를 보호해야 하며, 이와 관련하여 발생하는 모든 유무형의 비용·징계 또한 이용자가 부담하도록 한다.

제 23 조 (연결서비스와 피연결서비스 간의 관계)
1. 상위 서비스와 하위 서비스가 링크(예: 링크의 대상에는 문자 및 그림 등이 포함됨)방식 등으로 연결된 경우, 전자를 연결 서비스(웹 사이트)라고 하고 후자를 피연결 서비스(웹사이트)이라고 합니다.
2. 연결 서비스는 피연결 서비스가 독자적으로 제공하는 재화·용역에 의하여 발생된 이용자와의 거래에 대해서 보증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24 조 (면책조항)
1. 온라인투어는 서비스요금이 무료인 동안의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이용자에게 발생한 어떠한 손해에 관하여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 온라인투어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3. 온라인투어는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온라인투어는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손익이나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온라인투어는 이용자가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8 장 기타

제 25 조 (양도금지)
이용자는 서비스와 관련된 이용권한 및 계약상의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제 26 조 (분쟁해결 및 관할법원)
온라인투어와 이용자는 서비스이용과 관련하여 발생한 분쟁을 원만하게 해결하기 위하여 필요한 모든 노력을 하여야 하며, 그럼에도 불구하고 동 분쟁으로 인하여 소송이 제기될 경우, 관할법원은 온라인투어의 소재지 관할법원인 서울중앙지방법원으로 합니다.

제 27 조 (준거법)
온라인투어와 이용자간에 제기된 전자거래 소송은 대한민국의 법률을 적용합니다.

부칙
제 1 조 (시행일)
- 이 약관은 2008년 9월 2일부터 시행합니다.


[필수]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안내

온라인투어는 다음과 같은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수집 항목 수집 목적 보유 및 이용기간

회원사: 회사명, 대표자명, 사업자등록번호, 회사주소(사업자등록증 주소), 회사전화, 은행계좌, 계좌번호, 예금주명, Q NO. PCC ID, 가입경로

회원사직원: 로그인ID, 비밀번호, 이름, 이메일, 유선전화, 핸드폰번호

프리랜서: 주소, 은행계좌, 계좌번호, 예금주명, Q NO. PCC ID, 가입경로

회원 서비스 제공 및 사업자(본인) 확인 회원탈퇴 시까지
단,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유해야 할 필요가 있을 경우에는 관계법령이 정한 기간
사업자등록증, 통장사본 계산서 발행 및 비용 입금 및 환불(필요시)

필요한 경우 다음과 같이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 ‣표시․광고에 관한 기록 : 6개월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대금결제, 재화 등의 공급기록 : 5년
  • ‣소비자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 동의를 거부할 권리 및 동의를 거부할 경우의 불이익
  • 개인정보주체는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 동의를 거부할 경우 회원전용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필수] 개인정보 취급 위탁에 관한 동의

온라인투어는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필요한 업무 중 일부를 외부 업체에 위탁하고 있으며 관계법령에 따라 위탁 계약 시 개인정보가 안전하게 관리될 수 있도록 필요한 조치를 하고 있습니다.

수집업체 위탁업무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이니시스 결제처리 회원 탈퇴시 혹은 위탁 계약 종료시까지
LG CNS 스마트메시지(알림톡) 발송 업무
엠클릭시스템 업무관리시스템 개발, 유지보수
  • 동의를 거부할 권리 및 동의를 거부할 경우의 불이익
  • 개인정보주체는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 동의를 거부할 경우 회원전용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선택] 개인정보 활용 동의

온라인투어는 다음과 같은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수집 항목 수집 목적 보유 및 이용기간

회원사: 회사주소(실제주소), 업태, 종목, 회사 홈페이지

회원사직원 : 직급

프리랜서: FAX번호, 홈페이지 주소

회원 서비스 제공 및 사업자(본인) 확인 회원탈퇴 시까지
단,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유해야 할 필요가 있을 경우에는 관계법령이 정한 기간
  • 동의를 거부할 권리 및 동의를 거부할 경우의 불이익
  • 개인정보주체는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 동의를 거부할 경우 회원전용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회원가입은 대리점당 1회만 가능하며, 개별 계산서 발행건으로 중복가입이 되지 않으며
  중복 가입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전화가입으로 요청하셔야 합니다.

회원사 정보
* 회사명 공백 사용을 자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주)' 또는 '주식회사' 빼고 등록 하여 주십시오.
* 여행사구분
* 대표자명
* 사업자등록번호 - - 중복확인
* 회사주소1
(사업자등록증 주소)
우편번호검색

회사주소2
(실제 주소)
우편번호검색

* 회사전화 - - * FAX - -
* 세금계산서 발행
업태 종목
* 은행계좌 * 계좌번호 * 예금주명
* Q NO.
PCC ID
  • 갈릴레오

    단말기사용

    Y N

  • 애바카스

    단말기사용

    Y N

  • 셀커넥

    단말기사용

    Y N

  • 월드스팬

    단말기사용

    Y N

회사 홈페이지
* 가입경로
증빙서류 첨부
(사업자등록증사본)
(은행계좌사본)

- 증빙서류( 사업자등록증사본, 은행계좌 사본 )를 스캔하여 파일로 첨부하시면 보다 빨리 승인처리가 이뤄집니다.

- 증빙서류 미 첨부 시 FAX 발송 후 영업부로 수신 확인하여야 합니다.

- 담당 : 박지애 부장 (T. 02-3705-8255 )

- '*'표시는 필수 입력항목입니다.

회원사 직원등록
* 담당자성명 대표자여부 대표자임
직급
* 아이디 중복확인
* 비밀번호   6자 ~ 10자의 영문,숫자 조합이여야 합니다.
* 비밀번호 확인
* 이메일
* 담당자 전화 - - * 담당자 핸드폰 - -

- '*'표시는 필수 입력항목입니다.